본문 바로가기

꿀꿀전문/정보

배달의 민족! 정말 편리한 배민 B마트 / 비마트 사용후기

 

 

코로나로 인해 집콕과 재택근무를 하게 되고

다양한 종류의 배달음식을 먹을 수 있게 되면서 

배달음식을 시키는 횟수가 많이 늘어났는데요

횟수를 줄이려고 해도 일주일에

한 번씩은 꼭 배달음식을 시켜 먹게 되는것 같아요 ㅜㅜ

 

꿀꿀이 정말 돼지가 되어가는.. 

 

 

 

그러던 중 배달의 민족을 사용하다

우연히 눈에 띄는 것이 있었으니..

그건 바로 배민 B 마트/비마트! 

 

평소에 마트 가는 걸 즐겨 하고 

마트 앱을 이용하여 종종 물건을 구매하던 저는 

배민 B마트에 있는 물품들을 보고 

정말 신세계를 경험했어요!

 

정말 마트에 가는 것과 똑같이

물품들이 배달이 되더라구요

 

그리고 정말 혹하는 한 가지...!

첫 주문 만원 할인이 가능하다는 것...! 

 

한번 만원 쿠폰도 사용하고 

배달의 민족 배민 B 마트를 이용해보고 싶었던 저는 

어플을 이용해 알차게 물품을 담아봅니다.

 

그렇게 이용해보게 된 배민 B 마트! 

상세한 후기와 주문 방법에 대해 안내해 드릴게요! 

 

 

 

1. 우선 배달의 민족 앱을 실행합니다. 

배달의 민족을 실행하면 B 마트가 표기되어 있습니다.

터치하여 접속!

 

 

 

 

2. 사고 싶은 카테고리에서 내가 원하는 물품을 살펴본다! 

 

시작하자마자 카테고리별로 정리가 되어있어 

내가 원하는 상품을 쉽게 살펴볼 수 있었습니다.

맞춤형 상품도 소개시켜 주더라구요!

 

 

 

 

3. 원하는 상품을 눌러 정보를 보고 구매를 한다!

 

상품 목록과 상세 페이지를 쉽게 볼 수 있다!

 

배민 B 마트에서 가장 편리하게 느꼈던 부분인데요

상품의 상세정보와 구매하신 분들의 리뷰를

아주 손쉽게 볼수 있던 점입니다.

저는 리뷰를 바탕으로 원하는 물품들 구매를 하였어요! 

 

저는 주로 베이커리류 상품을 골랐는데

일반 마트에 없던 물품들도 

많이 있어서 구경 하는 내내 즐거웠습니다! 

고기나 유제품도 쉽게 구매 가능!

 

 

제가 가장 만족했던 상품은

밀러가또 딸기잼 쏘옥 롤케익이었어요 :D 

 

또 게다가 제가 정말 애정 하는

커피 속에 모카치노가 38%로나 할인된다니!

장바구니로 고고~! 

 

 

 

 

4. 첫 주문 특가와 쿠폰을 활용하자! 

 

 

그리고 배민 B 마트를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께

만원 쿠폰뿐만 아니라 첫 주문 특가까지

가능한 점이 인상 깊었습니다.

저는 햇반 흑미밥을 구매하였어요 92% 할인의 마법!

 

이렇게 첫 주문 쿠폰+첫 주문 특가

활용하여 장바구니를 채웠습니다! 

 

 

 

 

5. 쿠폰 적용/구매를 하고 배달 주문 하자!

 

배민 B마트 알찬 구매내역!

 

구매 인증 목록!

아쉽게도 배달 인증샷은 찍지 못하였는데요 ㅠㅠ

배달의 민족 배민 B 마트는 포장을 정말 꼼꼼히 해주시고

 

언제 출발하는지 상품이 어느 위치에 있는지 전부

안내해 줘서 신선한 상태로 약 30분 안에

배달을 받을 수 있었어요!

 

만족 만족 대만족! 

약 2만 원의 소비로 정말 만족한 배민 B 마트였습니다.

 

 

 

세상 참 편해졌다!

 

상품에 대한 리뷰를 남기면 포인트도 적립된다고 하고 

앞으로도 기회가 되면 꾸준히 구매할 생각입니다! 

 

사용법에 궁금한 점이 있으면 댓글 남겨주세요!

 

이상 배달의 민족 비마트!

배민 B 마트 후기와 사용방법 안내였습니다! 

감사합니다 :D